Web Content Display

Web Content Display

Web Content Display

이벤트 closed

Web Content Display

Web Content Display

Web Content Display

Web Content Display

Web Content Display

우수 학습 사례-로제타스톤 영어교실 학생의 생생한 영어공부 이야기입니다. classroom logo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경험한 부모님들의 만족도, 100점 만점에 99점 학습 영상 썸네일1 학습 영상 썸네일2 마장점 주민규 학생의 학습 스토리

마장점 주민규(11) 로제타스톤 온라인 학습은 정말 쉽고 재미있어요.
친구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로제타스톤 프로그램이 좋은 이유는 재미있기 때문이에요. 사실 다른 학원들을 다닐 때에는 이렇게 재미있게 공부하지 못했었거든요.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으로 공부하면서 쉽게 배울 수 있고 어렵지 않아요.
학교 영어 수업 시간에서 말할 기회가 많이 있어요, 다양한 활동도 하고요.
평소에 로제타스톤으로 공부하니 아주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고요,
전혀 어려움을 느끼지 않습니다.
아마 로제타스톤을 만나지 못했다면 영어실력을 이만큼 갖추지 못했을 것 같아요.
이곳에서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꾸준히 공부하고 싶습니다.
로제타스톤 영어공부! 친구들에게도 적극 추천합니다.
주민규 학생 어머니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아이가 영어를 정말 재미있게 공부해서 만족합니다.
제가 영어학습에 원래 관심이 많아서 로제타스톤 프로그램은 알고 있었어요.
군산에 로제타스톤 학원이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보내게 되었죠.
정말 고민 없이 시작했어요.
회화학원 다녔을 때보다, 지금 로제타스톤으로 훨씬 재미있게 공부하는 모습에 놀랐어요.
진도를 나갈수록 학습방법에도 점점 익숙해지고요. 본인이 계속 공부하길 원해요.
아이의 말을 듣고 제가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했죠.
아이가 짦은 단어에서 문장단위로 술술 말하기 시작하는 게 신기했어요. 체계적으로 관리가 잘 되기 때문에 믿고 맡기는 거예요. 로제타스톤 프로그램을 다른 학부모님께도 추천합니다!

마장점 하준희 학생의 학습 스토리

마장점 하준희(9) 로제타스톤 프로그램으로 공부하니까
영어로 말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로제타스톤과 함께 공부하니 영어발음에도 자신감이 생겼고요, 영어공부가 재미있어졌어요!
그동안 집에 오시는 선생님, 원어민 선생님이 계신 학원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공부해봤지만,
이것만큼 재미있지는 않았어요. 엄마에게 발음을 가르쳐 주기도 해요. 뿌듯해요.
지난 번엔 주니어 토플 시험도 봤었고, 문제를 다 풀 수 있어서 기뻤어요.
하준희 학생 어머니 수년 간 공부했던 것보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1년이 훨씬 효과적이었습니다!
노*영, 프*벨 등으로 아이영어를 시작했어요. 천천히 해보자 했지만 몇 년을 배웠는데,
책을 못 읽어서 충격을 받았죠. 이후 학습지 방문학습으로 파닉스를 공부했는데,
1주일에 한 번은 너무 부족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의식 학원을 알아봤더니 내 아이가 들러리가 될 것 같고..
그렇게 찾다가 만난 것이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이었습니다.
로제타스톤은 1:1 수업으로 관리가 너무 잘 되는 거예요.
아이가 4살, 5살, 6살, 7살 때 했던 것 보다, 로제타에서 1년 했던 것이 훨씬 효과적이었어요.
주니어토플 시험 응시하는데도, 아이가 다 풀고 스스로 자랑스러워 해요.
그리고 문법을 거부감없이 받아들이더라고요. 아이가 발음도 정말 좋아졌어요.
오히려 제 발음이 틀렸다고 지적당한 적도 있어요. 너무 기특하죠. 로제타스톤 영어학습 프로그램! 대만족입니다.

진해 일신점  박나연 학생의 학습 스토리

진해 일신점 박나연(11) 컴퓨터로 게임 하는 것처럼 사진을 보면서 단어를 맞춰가는 게 책으로 보고 외울 때보다 훨씬 재미있고, 기억에 잘 남는 것 같아요~
원래 영어가 좋긴 했지만, 요즘 점점 더 영어가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특히 전 새로운 단어들을 배우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알파벳과 뜻이 쓰여진 책을 보며 달달 외우느라 좀 어렵고 자꾸 잊어 버리는 것 같아 속상했는데, 요즘엔 쉬운 단어부터 어렵고 긴 단어까지 훨씬 더 쉽고 재미있게 외워지는 것 같아요. 로제타스톤은 알파벳을 쓰며 외우는 게 아니라, 단어를 사진과 같이 보여주면서 원어민의 발음을 들려주고, 이를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 하는 것이 단어 학습이었고, 이 방법으로 계속 하다 보니 단어는 물론이고 문장도 저절로 기억에 남는 것 같았어요. 이젠 점점 말하는데도 자신감이 생겨서 남들 앞에서 부끄러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외우지 않아도 하루하루 아는 단어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서 정말 신이 나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박나영 학생 어머니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다닌 지 3개월, 단기간에 어휘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으니까 나연이도 무척 만족해 해요!
딸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이 되면서 영어공부방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기초 과정인 파닉스부터 시작했고, 나연이가 어휘나 문제 푸는 것을 보면 기존 또래 아이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친구의 추천을 받아 시작하게 된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다니고부터는 딸 아이의 영어실력이 크게 향상된 것이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발음이 좋아지면서 자신감이 많이 생긴 것 같고, 동생에게도 잘 가르쳐 주며 집에서도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어휘력도 많이 늘어난 거 같고요. 한마디로 우리 아이의 영어가 달라진 것 같아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남양산 대림점  김혜민 학생의 학습 스토리

남양산 대림점 김혜민(10) 이제 외국인을 만나도 당당하게 대화할 수 있어요. 더 완벽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오래오래 다닐 생각이에요~
6살 때부터 영어 학원도 다니고 유명한 학습지로도 공부한 덕분에 솔직히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는 조금 더 영어를 잘 하는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이상하게 영어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발표를 한다거나 외국인을 만나 대화해야 하는 상황이 되면, 갑자기 두렵고 자신이 없어졌어요. 제가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을 다니면서부터는 그런 두려움이 많이 사라진 것 같아요. 그 동안 책으로만 배웠던 영어를 미국인선생님과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더 자주 원어민 화상학습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덕분에 이제는 외국인과 마주치는 것도, 영어로 말하는 것도 별로 두렵지 않습니다. 점점 더 영어가 재미있어지고 있기도 하고요. 더 열심히 해서 나중에 크면 외국인과 더 완벽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김혜림 학생 어머니 우리 혜민이 발음이 많이 다져진 것 같고, 회화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어요. 내년에는 영어 말하기 대회에 참가해 보려고 준비 중이에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이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고민 끝에 이제 초등학교 3학년이 되는 딸아이의 공부방을 바꿔주기로 했습니다. 왠지 로제타스톤이 제 딸아이에게 필요한 부분을 더 잘 채워줄 거라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 저와 딸아이 모두 그 결정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곧 잘 하는 편이었지만 남들 앞에 서 말하는 걸 어려워하는 것 같아 걱정이었는데, 최근에는 스스로 영어 숙제를 하면서 자신 있는 목소리로 읽고 말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됩니다. 특히 원어민 선생님과 화상학습을 하고 온 날이면 그 날 일어난 일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는데, 아이의 실력이 느는 것은 물론이고 영어 자체에 흥미를 느끼면서 스스로 하고 있는 것이 정말 대견스럽고 뿌듯합니다. 이제 주변에서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만나면 저를 믿고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한번 가보시라고 추천할 정도예요.

Web Content Display